4월 ANALOGPHONIC 신보(4/27 입고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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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풍월당 작성일19-04-17 20:28 조회5,85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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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OGPHON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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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43088

NATHAN MILSTEIN Four Italian Sonatas

Nathan Milstein

 

이 음반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바로크 음악과 양식에 대한 진정한 재창조라기 보다는 바이올리니스트의 연주 그 자체에 있다. 이러한 한계를 정하면, 밀스타인의 아름다운 톤과 감수성 높은 음악성으로부터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그의 정확한 피치와 활의 콘트롤은 사실상 완벽하다. 그는 멜로디가 쉽게 떠오르도록 할 뿐 아니라 매혹적인 기교를 보여준다. 레온 포머스 역시 든든한 서포트를 하고 있는, 우아하고 잘 균형이 잡힌 음반이다.

 

유니버셜뮤직의 오리지널 마스터 사용

에밀 베를리너 스튜디오 , Rainer Maillard 의 오디오파일 커팅

독일 Pallas 생산 180g 오디오파일 버진 바이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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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43113

KYUNG-WHA CHUNG Saints-SaënsIntroduction & Rondo Capriccioso

Kyung-Wha Chung (violin), Charles Dutoit (cond)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이 앨범에 수록된 네 작품은 매우 잘 어울린다. 특히 다른 사이드에 나누어 담긴 생상스의 두 작품은 스타일의 유사성 때문에 더욱 조화롭게 들린다. 아무 어려움없이 손끝에서 불꽃을 뿜어내면서도, 녹아 내리는 패시지의 달콤함 마저 이상적으로 담아내는 정경화를 넘어 그 누구도 이 작품들에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어렵다. 마치 나와 같이 치간느에서 좀더 강렬한 불꽃과 같은 열정을 바라는 청취자도 있겠지만 그건 올바르지 않다. 이 곡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독주자의 더욱 강렬한 연주인데, 이미 그 최상의 불꽃과 열정이 바이올린 소리에 녹아 있다.

 

유니버셜뮤직의 오리지널 마스터 사용

에밀 베를리너 스튜디오 , Rainer Maillard 의 오디오파일 커팅

독일 Pallas 생산 180g 오디오파일 버진 바이닐 사용

SXL-6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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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43122

MISCHA ELMAN Bruch, Wieniawski Violin Concertos (LXT-5222)

Mischa Elman (violin), Sir Adrian Boult (cond), The London Philharmonic Orchestra

 

엘만은 브루흐의 시작과 마지막 악장을 매우 광범위하게 다룬다. 프레이즈는 마치 바이올리니스트가 집에 있는 것처럼 느린 악장에서 좀 더 신중해지고 더 적절하고 그리고 더욱 흥미로와진다. 엘만은 합리적인 생동감으로 출발하지만, 두번째 주제에서는 좀 더 신중해진다. 로망스에서 특히 엘만의 역량은 두드러진다. 여기서 톤의 아름다움과 스타일의 자유로움이 최대한 발휘되고 있다.

 

유니버셜뮤직의 오리지널 마스터 사용

에밀 베를리너 스튜디오, Rainer Maillard 의 오디오파일 커팅

독일 Pallas 생산 180g 오디오파일 버진 바이닐 사용

Decca LXT 5222

모노 음반 (17 μm 스테레오 스타일러스 사용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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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LLP0075

DANIIL SHAFRAN J.S. Bach - 6 Suites for Unaccompanied Cello (4LP Box)

Daniil Shafran (Cello)

 

샤프란의 바흐의 첼로 조곡에 대한 해석은 위대한 작곡가의 음악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과 대담하고 이야기를 들려주는 듯한 연주법으로 특징할 수 있다. 이 위대한 음악가의 음악에 대해 잘못된 전통을 따르는 마치 박물관식의 음악의 복원, 그리고 부적절한 현대화등과는 거리가 멀다. 첼로의 풍부한 표현 잠재력, 활의 터치와 비브라토의 미묘한 음역, 그리고 춤곡들의 요소들을 역동적으로 활용하는 그는 분간이 어려운 강조에서부터 날카롭고 힘찬 프레이즈까지 다양한 필치와 억양을 잘 활용했다. 샤프란은 바흐 음악의 논리적 언어를 우리 시대의 언어로 번역하는 것 같다. 첼리스트의 연주에서 우리는 클라비코드와 통주저음 시대의 바흐가 아니라 한 현대 음악가가 읽은 바흐를 듣는다. 그리고 샤프란의 연주를 들으며 우리는 이 작품들을 삶과 열정으로 가득 찬 음악으로 인식한다

 

Firma Melodiya의 오리지널 마스터 사용

멜로디야의 Maxim Pilipov의 오디오파일 리마스터링

독일 Pallas 생산 180g 오디오파일 버진 바이닐 사용



※ 안내사항

본 음반은 17µm의 직경을 가진 스테레오 커터헤드로 제작된 모노 음반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모노 음반에 사용되는 25µm의 스타일러스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Side 1은 26분을 초과하는 매우 긴 사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자동 턴테이블에서는 대부분의 경우 재생에 문제가 없지만

일부 턴테이블 또는 세팅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으로 트래킹을 하지 못해

마지막 부분에서 사운드의 왜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반의 불량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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